임철석 서익산농협 조합장 당선자 “튼튼하고 내실있는 행복한 농협 만들겠다”
임철석 서익산농협 조합장 당선자 “튼튼하고 내실있는 행복한 농협 만들겠다”
  • 익산=문일철 기자
  • 승인 2019.03.2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농업경영으로 신뢰받는 농협, 조합원과 상생하는 농협을 만드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임철석 서익산농협 조합장은 3·13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에서 총 1229명 중 372(30.36%)를 얻어 371(30.28%)표를 얻은 이석천 후보보다 1표 앞서 3선 고지에 올랐다.

임철석 조합장은 “당선결과를 발표하는 순간 어려울때 항상 힘이 되어주신 조합원 한분 한분의 격려와 얼굴이 주마등처럼 머릿속을 스쳐 지나갔다”며 “서익산농협을 더욱 발전시키라는 조합원들의 뜻으로 알고 항상 낮은자세로 조합원과 소통하며 앞으로 4년을 다시 한번 조합원들을 위해 달리겠다”고 밝혔다.

임 조합장은 ▲DSC시설 조기 확충 ▲소식재배 이앙기 2대 구입 ▲조합원 농작업 대행 사업 ▲조합원 영농자재 무상지원 확대 ▲헬기 방제료 인하 ▲특수미 계약재배 확대 ▲농작물재해보험보험료 80% 지원 등의 공약을 내걸었다.

임철석 조합장은 “농협의 기본에 충실해 조합원 모두가 웃고 행복할 수 있는 서익산농협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익산=문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