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도민과 함께하는 제16회 리더스포럼’ 성료
전북은행 ‘도민과 함께하는 제16회 리더스포럼’ 성료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3.1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도민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민과 함께하는 제16회 리더스포럼’을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더스 포럼에서는 제15대 통계청장이자 현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인 유경준 박사를 초청해 ‘2019년 한국경제 현황과 과제’라는 주제로 글로벌 및 한국경제의 현상과 고용 및 소득분배 현황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유경준 교수는 소비 및 투자부문 등 각 분야별로 2019년 한국경제를 전망해보고, 현재 고용정책과 소득분배 현상을 정확히 파악하여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과제에 대해 고민해야 한다고 말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현명하게 대응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회를 주는 디딤돌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인문, 경제, 의학 등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명사초청 강연과 참석자 상호간 교류를 통해, 전북도민 모두가 미래를 주도하는 창의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년 격월로 리더스포럼을 실시하고 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