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용 김제농협 조합장 당선자 “경제사업 비중 확대 심혈”
이정용 김제농협 조합장 당선자 “경제사업 비중 확대 심혈”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3.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들이 지지해주셔서 다시 한 번 김제농협의 발전을 이끌게 해주신 데 대해 무한 감사를 전합니다.”

 ‘농업인의 삶을 풍요롭게 책임지는 신뢰 받는 농협’구현을 목표로 재선에 성공한 김제농협 이정용 조합장은 가장 우선적으로 조합원들의 지지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정용 조합장은 한국농어촌공사 40여 년의 경력을 내세우며 농업·농촌문제의 해결자라고 자임하며 2017년 조합장 보궐선거로 김제농협조합장에 취임해 교육지원사업비와 영농자재지원비 등 조합원의 실익증진에 노력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재선에 당당히 성공했다.

 이정용 조합장은 보궐선거로 당선된 후 논 타작물 사업을 위한 콩 선별장 구축과, 신용사업 증액, 월촌지점 이전과 하나로마트 신축 결정 등 굵직굵직한 사업을 이뤄내며 조합원들의 신임을 쌓았다.

 특히, 이정용 김제농협 조합장 당선자는 조합원 중심의 농협 경영체제 구축 완성과 경제사업 비중 확대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 추진, 신용사업 성장을 통한 선진농협 기반구축, 본점 청사 신축 추진, 협동조합 이념에 합당한 조직문화 조성을 약속했다.

 또한, 노후화된 RPC시설 현대화와 전문농업인 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개발, 김제농협의 미래 비전 제시를 위한 R&D 협의기구 상설운영, 여성조합원 농협사업 참여 확대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정용 김제농협 조합장 당선자는 “김제농협은 지금보다 더 성장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잠재력이 있다. 조합원과 손잡고 변화와 개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김제농협은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