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연, 익산에 대연베스티아 빌라 분양
<주>대연, 익산에 대연베스티아 빌라 분양
  • 정재근 기자
  • 승인 2019.03.10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대연이 익산시 신동 원불교 대학원대학교 뒷편(익산시 익산대로 33길 16)에 도시형 생활주택 빌라 24세대를 공급한다.

 대연베스티아는 도심과 자연이 공존하는 프레스티지(인기가 높은) 빌라로써 생활이 건강해지는 자연, 교통과 생활의 중심에서 누리는 프리미엄을 목표로 9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전세대 93.99㎡형 남향 웰빙단지로써 4 -bay 혁신 평면으로 설계됐다.

 신개념 친환경 설계 및 시공으로 냉·열교현상 방지로 인해 냉·난방비 최저인 에너지 최소화 주택으로 건축이 된다. 또 이중창시공, 층간소음 최소화(바닥/벽 층간 소음제 시공), 편리한 주차시설 및 넓은 동간 거리 확보를 통한 프라이버시 침해를 최소화했다.

 ▲다양한 문화생활과 품격있는 쇼핑생활 시설로는 도서관, 문화회관, 백화점, 쇼핑센터를 비롯해 원광대학병원, 익산병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멀티교통망에서 누리는 편리한 생활로는 익산역 SRT·KTX, 고속터미널·시외버스터미널도 10분 거리로 생활의 편리성을 도모했다.

 ▲학군은 원광대학교는 물론 이리북일초등, 이리북중·이리고등학교 등과 근접거리에 있다.

 대연베스티아 관계자는 “베스티아는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프레스티지한 빌라로써 도시의 숲 속에 자리 잡고 있어 입주민들에게 도시형 생활에 맞는 공동주택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 대연베스티아분양사무실은 사업지구내(063-852-4200~1)에 위치해 있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