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테크노파크,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지원
전북테크노파크,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지원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3.0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와 (재)전북테크노파크 전북디자인센터는 ‘2019년 전라북도 디자인 역량강화사업’의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디자인 역량강화사업은 도내 디자인산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중소기업 및 디자인 기업을 전문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전북디자인센터에서 시행하는 중소기업 지원시책이다.

 이번 사업은 ▲제품디자인 개발지원 15개사(업체별 4,000만원 이내) ▲시각디자인 지원 47개사(업체별 1,200만원 이내) ▲브랜드 개발지원 10개사(업체별 2,000원 이내) ▲컨텐츠디자인 지원 8개사(업체별 1,200만원 이내)를 지원한다.

특히 올해 디자인 개발지원 대상을 상향 조정해 지난해보다 8개사가 많은 총 80개사(상·하반기 각 40개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도내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기업에서 제출한 서류평가와 현장실태조사를 거쳐 수혜기업을 선정하고 수혜기업에서 제출한 과제를 대상으로 수행기업을 모집, 그 수행기업의 발표평가를 통해 최종 지원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신청서류는 오는 22일까지 R&D종합정보시스템(https://rnd.jbtp.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R&D종합정보시스템 또는 전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jbtp.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신재 원장은 “도내 중소기업 디자인 지원을 통해 도내기업의 디자인 역량강화를 통해 생산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여 기업의 매출증대와 고용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