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말레이시아 노선 특별 이벤트 진행
이스타항공, 말레이시아 노선 특별 이벤트 진행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3.0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이 오는 11일까지 코타키나발루 노선에 대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3월 6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인천~코타키나발루 △부산~코타키나발루 2개 노선에 대해 편도총액 운임기준 최저가 10만2,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노선 특가 이벤트와 더불어 말레이시아관광청, 사바주관광청과 함께하는 경품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해당기간 동안 예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3박 숙박권(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메리어트 호텔), 4성급 호텔 3박 숙박권(프로미네이드 호텔, 그랜디스 호텔, 밍가든 호텔)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8일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코타키나발루는 탄중아루 해변, 사바주모스크사원, 반딧불 투어 등 세계 3대 석양으로 유명한 자연과 어우러진 휴양도시로 건기에 해당하는 3월부터 9월까지는 쾌청한 날씨로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기간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말레이시아 노선 특별 이벤트는 항공에서부터 숙박까지 한 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고객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이벤트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