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50주년 기념 ‘대고객 감사 이벤트’
전북은행, 50주년 기념 ‘대고객 감사 이벤트’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3.0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대고객 감사 이벤트’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JB가맹점통장’, ‘JB주거래 통장’ 이벤트 두 가지이며,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JB가맹점 통장 이벤트 대상은 가맹점 통장 신규 후 해당 계좌를 가맹점 매출대금 입금계좌로 지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출대금 입금 누적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이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안마의자, 2등 영업용 청소기, 3등, 4등에게는 기프트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JB주거래 통장 이벤트 대상은 주거래 통장으로 급여이체 또는 연금을 수령하는 신규 고객으로, 급여이체는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50만원이상 2회 이상 이체고객 과 연급수급은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20만원 이상 2회 이상 이체한 고객중 6월말까지 정상계좌 유지한 고객에 한한다. 추첨을 통해 1등 스타일러, 2등 건조기, 3등, 4등에게 기프트상품권, 재래시장상품권을 제공한다.

 총 667명에게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는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JB가맹점통장과 JB주거래통장에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우대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및 콜센터(1588-4477)로 문의하면 된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