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영화제작소 무료대관공모전시 모집
전주영화제작소 무료대관공모전시 모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19.03.0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영화제작소에서는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들과 시민들과의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2019 무료대관공모전시’ 모집을 24일까지 진행한다.

 무료대관공모전시 사업은 2011년부터 시작돼 지속되고 있는 사업이다. 열정 있는 지역 예술인들에게 양질의 전시공간을 제공해 창작의욕을 높이는 동시에 지역민에게는 다양한 문화, 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번 사업을 통해 총 6팀의 전시를 지원할 계획으로, 전주지역에 거주하면서 활동하는 예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회화, 설치 및 조소, 영상, 사진, 만화, 디자인, 공예, 건축, 의상, 판화, 서예 등 다양한 장르를 지원한다. 단, 이전에 진행된 공모전시에 3회 이상 선정됐거나 특별한 사유 없이 중도에 전시를 포기한 과거 선정대상자 그리고 상업적인 목적의 전시는 신청에서 제외된다. 

 선정된 팀은 6월부터 12월의 기간에 전시를 진행하게 되며, 전주영화제작소는 전시 공간과 전시 관련 보도자료, 전주영화제작소 소식지 및 메일링 등의 홍보 등의 지원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예술인은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서와 행사·전시 계획서, 이력서 등을 첨부해 이메일(theque@jeonjufest.kr)로 접수하면 된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