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인후1동 주민자치위원회 간담
전주시 인후1동 주민자치위원회 간담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2.2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인후1동(동장 성주원)은 21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곽민종)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강사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전방향과 애로사항 의견수렴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2019년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운영 방향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프로그램 강사와 수강생들의 건의사항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였다.

 주민자치프로그램 간의 대면이 쉽지 않은 여건에서 이번 간담회를 통해 강사 및 회원들의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다. 또한 2019년 프로그램 발표회에 따른 다양한 정보도 공유하였으며, 프로그램 운영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모든 프로그램이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다.

 현재 인후1동 주민센터는 6개프로그램(라인댄스, 가요교실, 하모니카, 전통풍물, 난타, 댄스스포츠)에 25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곽민종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 누구나가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에 노력하겠다”며 “인후1동을 위해 재능기부 활동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성주원 인후1동장은 “주민자치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모두가 합심해 노력해 주시기 당부드린다”며,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