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2019년 시민과의 대화 개최
김제시, 2019년 시민과의 대화 개최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2.1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박준배)가 2019 시정방향 및 주요정책 공유를 위해 11일부터 10일간의 일정으로 2019년 시민과의 대화를 추진에 들어갔다.

 이번 시민과의 대화는 각계각층의 시민을 초청해 2019 시정방향 및 주요정책 공유와 공감대 형성으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시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11일 열린 죽산면 시민과의 대화는 주민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정계획 설명과 면 업무보고를 받은 후 시민과의 대화 시간을 박준배 김제시장이 직접 주관하며 주민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박 시장은 죽산콩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해 김제시가 논콩 재배 주산지로 성장할 수 있게 기여한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사업장 주요설비들을 둘러보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올해는 민선 7기 초석을 다지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민선 7기 시정방침인 정의수준 향상, 도약하는 경제, 첨단농업 육성, 함께하는 복지, 평화상생 문화도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의 심도 있는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접목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박 시장은 “정의로 경제 도약하는 김제 시민의 시대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시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한편, 이번 시민과의 대화는 11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건의된 사항은 관련 부서 간 협의를 통해 예산 확보 후 사업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