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농협, 2018년 지도사업 종합평가 우수 사무소 선정
장계농협, 2018년 지도사업 종합평가 우수 사무소 선정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19.02.0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계농업협동조합(조합장 곽점용)이 7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지도사업 종합평가에서 우수 사무소에 선정됐다.

 장계농협은 농가소득 1억원 달성 시대를 위해, 조합원 영농에 필요한 정책자금(영농자금 등) 432억4천600만원과 상호금융자금 250억700만원을 지원했다. 특히, 영농자재를 적기에 212억8천900만원 공급했으며, 환원사업은 비료, 농약, 축산, 영농자재 등 약 11억원을 지원했다.

  또한, 장계농협 곽점용 조합장은 평소 교섭력을 바탕으로 농협중앙회의 자회사인 농협유통, 농협사료 이사직과 하나로마트 전국 협의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이며 ‘자랑스러운 조합장상’,‘이달의 우수 조합장상’,‘지도사업종합평가 추진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조합원과 임직원들이 단합하여 지난해 폭염과 경기침체 등 어려움을 극복하고 경제사업, 교육지원사업, 신용사업 등 모든 분야에서 내실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그 결과 농협중앙회에서 농협의 지도사업 역량강화를 통한 조합원의 실익증대를 위해 실시하는 2018년도 지도사업 종합평가에서 우수 사무소에 선정되어 이날 표창을 수상했다.

  곽점용 조합장은 “2018년 농협중앙회 지도사업 종합평가에서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들과 임직원들이 서로 소통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사업을 추진한 결과”라며 “농업인이 제값을 받을 수 있는 농산물 유통체계를 구축하고, 소비자는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먹거리 공급에 주력하여, 농가 소득 1억원 달성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