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관리자 역량강화로 국토정보 전문기관 도약 다짐
LX, 관리자 역량강화로 국토정보 전문기관 도약 다짐
  • 정재근 기자
  • 승인 2019.01.3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의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최창학) 관리자들이 한데 모여 국토공간정보의 밝은 미래를 향한 대대적인 도약을 다짐한다.

 LX는 30일부터 이틀간 충북 건설경영연수원에서 ‘2019 관리자워크숍’을 개최해 청렴교육을 통한 클린조직과 성 평등문화를 조성하고 올해 운영계획과 CEO경영방침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창학 사장과 임원, 실·처·부·단장, 각 지역본부 본부장과 전국 지사장 등 32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LX본사와 부설기관, 전국 12개 지역본부와 169개 지사의 주요간부가 모두 참가하는 유일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CEO 인사말, 유공기관 표창, 청렴실천결의, 2019년 운영계획 공유, LX비전 2030 확산, 청렴과 성 인지 의식 향상교육 외 다양한 주제의 외부강사 특강, 기역 기관 간 소통의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최창학 사장은 “미래는 기억하는 자가 아닌 상상하는 자의 것”이라며“LX의 관리자로서 공사의 지향가치를 잘 전수하는 리더이자,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성장을 돕는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다 해 달라”고 말했다.

 또한 ‘국토정보플랫폼 구축’과 ‘국민중심의 공공기관 도약’,‘청렴과 화합을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 등 평소 강조해온 3가지 경영방침을 다시 한 번 정리해 기관장들에게 당부했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