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테크-㈜한신, 김제시와 투자협약 체결
㈜극동테크-㈜한신, 김제시와 투자협약 체결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1.3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에 연초부터 투자 열기 훈풍이 불고 있다.

 김제시는 30일 2층 상황실에서 박준배 시장과 차주하 전북도 투자금융과장, 나인권 도의원, 황영석 도의원, 온주현 시 의장이 참가한 가운데 ㈜극동테크와 ㈜한신과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지평선산단에 투자하는 ㈜극동테크는 플라스틱 제품과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으로 신규 아이템의 개발과 생산을 위해 1차 13,278.5㎡(약 4,000평) 규모에 100억 원을 투자하고 신규로 22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2차로 올해 안에 연접부지에 13,884.7㎡(약 4,200평)를 추가 투자할 계획이다.

 또한, 특장차산업의 대표 기업으로 고소사다리차를 생산하고 있는 ㈜한신은 확장을 위해 백구농공단지에 23,544㎡(약 7,120평) 규모에 100억 원을 투자하고 신규로 2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극동테크는 이날 투자협약과 함께 지평선 일반산업단지 매매계약도 체결하고, 곧바로 착공 예정이어서 지역경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동테크의 권혁신 대표는 “국내·외적으로 경제 상황이 어려운데 새로운 투자를 한다는 것이 굉장한 모험이지만, 이 모험이 더 큰 시너지를 가져올 수 있다는 판단에 지평선산업단지에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 ”고 밝혔다.

 ㈜한신 고재필 대표는 “‘특장’하면 김제로 통할 정도로 업계에 잘 알려져 있다”면서 “김제에 추가 투자를 결정한 만큼 시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지평선일반산업단지 투자를 결정해주신 ㈜극동테크와, 백구농공단지에 투자를 결정해주신 ㈜한신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께 감사드리며, 기업의 성공적인 투자가 이루어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