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라이온스클럽, 금암2동에 물품 전달
전주라이온스클럽, 금암2동에 물품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1.3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 금암2동 주민센터(동장 권영호)는 29일 설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전주라이온스클럽(회장 정근영)에서 1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여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금암2동 주민센터와 1:1결연식을 맺은 전주라이온스 클럽은 지난해에 이어 올 설명절에도 저소득 소외계층 30세대에 백미와 생필품 등(시가1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선행으로 주민의 복지를 위해 앞장서 많은 주변이웃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전주라이온스클럽 정근영 회장은 “더욱 외로워지기 쉬운 설명절을 맞이하여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소외된 이웃들이 몸도 마음도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백미와 생필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힘들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숭고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권영호 금암2동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솔선수범하는 전주라이온스클럽 정근영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인 관심과 후원을 통한 아름다운 나눔으로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등 사람의 도시 품격의 전주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