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립학교 시설업무 담당자 직무교육 실시
공립학교 시설업무 담당자 직무교육 실시
  • 김혜지 기자
  • 승인 2019.01.25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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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도교육청은 최근 공립학교 시설업무 담당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공립 유·초·중·고 특수학교의 행정실장과 시설담당자 66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교육은 공립학교 시설업무 담당자의 전문성과 역량을 높이고 학교 현장에 대한 지원 강화로 시설업무 부담을 완화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에서는 시설 분야 사업계획 수립 등 일반 행정 사항과 시설공사 집행 및 공사감독 요령, 시설물 유지관리 등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2018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결과와 부패방지 제도 또한 참석자들에게 안내됐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공립학교 시설업무 담당자들의 업무 역량을 향상시키고 높은 청렴도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직무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다”며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해 학생들의 건강권을 보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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