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 출시
농협,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 출시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9.01.2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경제지주는 23일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하고 고객서비스를 새롭게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농촌사랑상품권은 지난 1993년 ‘우루과이 라운드’ 타결로 피해가 우려되는 농촌을 지키기 위해 우리 농산물 애용운동의 일환으로 출시되었다. 기존에는 지류 형태로만 발행되었으며, 모바일 형태의 상품권으로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협은 사용 편의성을 높인 모바일상품권 출시로 고객들이 손쉽게 농·축산물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은 휴대전화 MMS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어 기업들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농촌 지역의 고객 마케팅이나 기업 복지용으로도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은 총 4종(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으로 발행되며, 개인고객은 농협몰에서, 기업고객은 KT엠하우스의 기프티쇼비즈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모바일상품권은 전국 농·축협 및 NH농협은행에서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하며,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와 농협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농협몰 포인트 전환 사용가능)

 한편, 농협몰은 오는 3월말까지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 5만원 이상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3만원, 2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