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전주풍남클럽, 떡국나눔 행사
국제와이즈멘 전주풍남클럽, 떡국나눔 행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1.2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와이즈멘 전주풍남클럽(회장 서원모)과 송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채봉덕)는 지난 21일 송천2동(동장 임익철) 관내 독거노인과 지역아동센터 아동 150명을 초대하여 떡국을 대접하며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국제와이즈멘 전주풍남클럽에서 떡국떡 등 재료를 후원하고, 송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어르신과 아동이 함께 떡국을 먹으며 새해 덕담을 나누는 지역사회의 훈훈함을 체감하는 자리가 되었다.

  전주풍남클럽 서원모 회장은 “와이즈멘 표어‘모든 권리는 의무의 이행에서’ 처럼 봉사단체답게 새해의 시작을 봉사로 시작하는 자리에서 어르신들과 우리의 미래인 어린 꿈나무들이 한자리에 모여 떡국을 먹으며 따뜻한 사회를 소통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전주풍남클럽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사랑나눔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임익철 송천2동장은 “송천2동에 적극적인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오정주 회장과 회원들에게 지역주민을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송천2동 주민 모두가 행복해 지는 그날까지 행정에서도 지역주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와이즈멘 전주풍남클럽은 저소득가정의 청소년들에 대해 매년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고, 호성보육원 등 사회복지시설에 생필품후원과 엄마의밥상 후원, 헌혈봉사, 환경보호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와 내용으로 봉사와 후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