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빈소년합창단’ 신년음악회
2019 ‘빈소년합창단’ 신년음악회
  • 김미진 기자
  • 승인 2019.01.1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트라우스부터 아리랑, 그리운 금강산까지

 노래하는 천사들, ‘빈소년합창단’이 20일 오후 5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슈트라우스부터 한국의 가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사한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대표 서현석)과 전주문화방송(사장 송기원)이 공동 기획한 이번 공연은 새해 희망을 담은 감동의 무대로 보이 소프라노만의 특별함을 전해줄 예정이다.

 빈소년은 1969년 첫 내한 이후 50년간 30개 이상의 도시에서 140회가 넘는 공연을 하며 한국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오랜 인기 비결은 합창단의 깊은 전통과 역사, 한결같이 지켜온 순수하고 깨끗한 목소리다. 빈소년의 노래와 교육은 유네스코가 인정한 오스트리아의 세계무형유산으로 등재되기도 했다.

 이번 2019시즌에 빈소년이 준비한 프로그램은 ‘The World of the Vienna Boys Choir’를 주제로 하고 있다.

 전주 공연에서도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경건한 성가곡, 가곡과 오페라,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게 해 줄 슈트라우스의 경쾌한 음악도 빼놓을 수 없다.

 신나고 유쾌한 슈트라우스의 음악은 빈소년합창단을 대표하는데, 지난 9월에는 슈트라우스의 음악을 녹음한 앨범 ‘슈트라우스 포에버’를 발매하기도 했다.

 더불어 빈소년이 즐겨 부르는 한국 민요인 ‘아리랑’과 가곡 ‘그리운 금강산’을 선보이며 한국 관객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다. 티켓은 R석 8만원, S석 6만원, A석 5만원, B석 3만원이다. 전당 유료회원은 30% 할인 받을 수 있고, 전북은행 카드 결제 시 15% 할인된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