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산품] 하소백련차, 박씨네 누룽지
[설 특산품] 하소백련차, 박씨네 누룽지
  • .
  • 승인 2019.01.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소백련차

 향기로운 백련잎을 그대로 사용한 하소백련차,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기차게 하는차! 백련정차!

 백련정차는 땅의 영양과 하늘의 이슬기운을 먹고 자란 청정 백련의 열매, 과방, 잎, 꽃, 뿌리로 정성을 쏟아 만든 차입니다.

 김제시 청하면 하소백련지에서 자란 귀한 백련을 엄선해 독특한 제련원 만의 제다법으로 만든 고급 수제차로 손으로 일일이 곱게 딴 새싹만으로 만든 녹차에 백련향을 더한 제품으로 차의 맛과 멋을 아는 진정한 다인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차로 설명절 귀한 분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백련의 희귀성 때문에 한정된 수량만을 만드는 명차 중위 명차이며, 맛은 부드러우며 은은하고 품격 높은 향이 일품이고, 마시기 편하고 정신을 맑게 하며, 생기를 돋게 해 자신 있는 생활을 이끌어주는 기찬차로 알려져있다.

 예부터 연은 건강식품으로 취급해 잎, 꽃, 열매, 뿌리 등 모든 부분을 약재나 식품으로 사용하고, 특히 연꽃술과 연밥, 연잎 등이 정력제로 쓰인다는 말에 남녀노소 전 국민의 웰빙 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김제시 청하면 청운사 주변에 조성된 2만여 평의 청정 백련 재배단지에서 재배해 수제된 100% 자연산 친환경차로 설 명절 가족·친지, 친구, 직장 동료들에게 부담없이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기가차게 좋은 선물이다.

 하소백련차는 농림수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구매는 지평선몰(http//www.jpsmall.com)과, 하소백련차 다련원(063-542-8943, http://www.hasote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씨네 누룽지

 고향의 맛과 추억을 되찾아 주며 설 선물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누룽지, 박씨네 누룽지!

 진실함으로 품질을 보증해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을 기쁘게 해 드리고 자식을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씨앗을 뿌려 누룽지를 만드는 박씨네 누룽지 이기에 부모형제 일가친척 설 선물에 딱 좋다.

 박씨네 누룽지는 농협에서 관리하는 최고급쌀을 100% 계약재배해 사용해 만든 누룽지로 무색소 무방부제 제품이며, 믿을 수 있는 재료와 가격, 전국 최고의 품질의 최고급 누룽지로 웰빙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으며 설 선물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어르신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HACCP인증으로 철저한 위생관리와 최신식 기계를 이용해 누룽지를 생산하기에 항상 최고의 맛을 유지할 수 있어 어린이 간식으로도, 환자식으로도, 특히 음식점 후식으로도 많이 판매되며, 쌀 소비촉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고급 포장지와 부드럽고 친숙한 이미지를 이용한 디자인으로 10봉지 20봉지 30봉지 50봉지 박스 등 다양한 중량의 선물셋트를 구비하고 있어 어느누구에게 선물해도 손색이 없다.

 당일 생산 당일 배송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http://www.jpsmall.com, http://www.parkssine.com 이나 (063)545-9997, 547-1707로 주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