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배 김제시장, 사회·직능단체 릴레이 간담회 시작
박준배 김제시장, 사회·직능단체 릴레이 간담회 시작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1.1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 함께 열어가는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박준배 김제시장이 365일 시민중심의 시정구현을 위해 시민소통과 현장행정 추진을 위해 사회·직능단체 릴레이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박준배 시장은 16일 첫 번째 단체인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김제시지회(지회장 오재선)와의 간담회에서 그동안 불편했던 사항과 시정 발전을 위한 자유로운 토론 시간을 가지며, 부서별 소관단체에 현안 협조사항 전달로 유기적 공조 체계를 구축했다.

 특히, 평소 시민들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허례허식을 지양하는 박 시장은 이 날에도 참석자들과 격의 없는 대화의 통해 민선 7기 시정운영 방향 및 시정 주요시책 홍보를 통한 시정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등 참석 단체와 다양한 의견을 교류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김제시지회 오재선 지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사회 직능단체 초청 간담회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시민이 행복한 경제도약 정의로운 김제 건설을 위해 노력하시는 박 시장님의 시정운영에 공인중개사협회도 유기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준배 김제 시장은 “올해에는 그간 우리시가 추진해 온 성과를 바탕으로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해 ‘다 함께 열어가는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열어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김제시지회 회원들을 비롯한 김제시 전 사회·직능단체가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