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수출마케팅사업·정책자금 활용 통합 설명회 개최
중진공 수출마케팅사업·정책자금 활용 통합 설명회 개최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9.01.1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상직 이사장)은 오는 18일 전라북도 내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2019년 중진공 수출마케팅사업·정책자금 활용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도내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사업과 정책자금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적극적인 활용을 유도하는 것에 목적이 있으며, 1부 중진공 지원사업의 사업설명회와 2부 온라인 수출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 특강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수출바우처 사업 △수출BI 및 글로벌창업특화BI 사업 △정책자금 지원 등을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성공적인 수출을 위한 아마존 입점전략’을 주제로 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온라인 마켓 현황 및 방향 △아마존 입점프로세스 △성공사례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강의 자료도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전주상공회의소 7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글로벌CEO·퓨처스클럽 회원사, 중진공·지자체 수출마케팅 참여기업 등 관심기업 70여개의 임·직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상직 이사장은“전라북도 수출 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진공 전북지역본부, 전북서부지부와 본사의 수출마케팅사업처, 국제협력처 그리고 광주에 소재한 호남연수원 등 5개의 부서가 긴밀하게 상호 협업하여 준비한 자리이다.”면서“많은 중소기업의 참석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