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고-북중 총동창회 신년하례회 성황
전주고-북중 총동창회 신년하례회 성황
  • 김혜지 기자
  • 승인 2019.01.1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고·북중 총동창회(회장 김광호)는 11일 전주 오펠리스 웨딩홀에서 개교 100년 맞이 2019신년하례회를 열고 5개월후로 다가올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을 대대적으로 펼치기로 했다.

이날 신년하례회에는 김광호 총동창회장을 비롯 유재신, 임승래 전 교육감, 장명수 전 전북대학교 총장, 이연택 개교100주년기념사업추진위원장, 임병찬 전북애향운동본부총재, 김홍규 재경동창회장, 송하진 전북도지사, 정동영·김광수·유성엽 국회의원, 서거석 상임부회장, 박준배 김제시장, 신정균 모교 교장, 이상직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김성주 국민연금관리공단이사장 등 500여명의 동문이 참석해 동문 대화합의 장을 펼쳤다.  

김광호 총동창회장은 “개교100주년을 앞두고 해외를 비롯 전국각지 동문들의 관심과 호응 속에 행사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들고 기념사업과 행사가 알차고 멋진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동문들의 더욱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연택 개교100주년기념사업 추진위원장, 김홍규 재경동창회장, 송하진 전라북도지사, 신정균 모교 교장의 인삿말과 정동영, 김광수 국회의원 등 여러 동문의 축사에 이어 졸업 50주년, 40주년, 30주년 기념행사에 공헌한 동문 대표들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김혜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