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좋은 장수한우 장수사과 여의도에서 구매하세요”
“맛 좋은 장수한우 장수사과 여의도에서 구매하세요”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19.01.1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 한우와 사과를 서울 여의도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장수군은 미래에셋생명과 함께 21일 미래에셋생명 본사 여의도 미래에셋대우빌딩 앞마당에서 ‘장수 한우랑 사과랑 판매’ 일일장터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일일장터는 21일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며 장수 한우와 사과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장수한우는 국내 유일한 계열화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는 최고급 브랜드로 육질이 단단하고 고소함을 자랑하며 사과 또한 고랭지에서 생산돼 산도와 당도가 고품질의 맛을 자랑한다. 이번 판매 행사에서는 홍로와 당도가 높은 후지 품종이 판매된다.

 판매 행사와 함께 같은 날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 컨퍼런스홀에서는 ‘완진무장 CEO 포럼’이 열린다. 완주, 진안, 무주, 장수군 출신 CEO를 대상으로 2019년 경제전망 및 글로벌 투자전략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 한성욱 PB영업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한 자본주의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행으로 옮겨 장수군과 함께 상생하는 가치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장수군과 미래에셋생명의 상호발전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장영수 군수는 ”장수를 대표하는 축제의 성공을 위해 장소 제공 등 적극적으로 협조해준 미래에셋생명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같은 날 열리는 CEO 포럼에도 장수 출신 주민들과 CEO들이 많이 참석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생명과 장수군은 지난해 9월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청소년 교육 및 축제 활성화 지원, 지역경제 성장과 종합발전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종합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호협력하고 있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