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위촉교수 추가 공개 모집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위촉교수 추가 공개 모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1.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센터장 이윤애)는 13일 “2019년 신규강좌를 진행할 역량있는 위촉교수를 추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 공개 모집은 지난해 말 2019년 신규 위촉교수 선발에 이어 패러다임 변화에 부합한 트렌디한 교육 과정 발굴을 위한 모집으로 차별화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함이다.

 모집 기간은 28일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추가 모집 분야는 드론 교육 지도사, 회계 자격 시험, 천아트 생활공예 등 8개 과목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교육프로그램을 열린 분야로 공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 전공 및 수료자 혹은 자격증 소지자로서 2년 이상 출강하고 있거나 실무 경험이 있여야 하며, 혹은 관련 분야에 상당한 정도의 지식이 있다고 인정돼야 한다.

 위촉교수 공개 모집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2월 14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일정과 자격요건, 제출 서류 등 신청방법은 센터 홈페이지(www.jbwc.re.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윤애 센터장은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는 여성의 능력 향상과 잠재된 능력을 개발하여 사회 참여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자격증 취득과정, 건강문화복지과정 등을 운영하여 도전을 성공으로 이끌며 도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자 한다”며 “나아가 자조모임, 재능기부활동 활성화로 사회환원 문화 조성에 이바지하는 배움터로 거듭나가고자 양질의 교육프로그램 개발 운영과 우수한 교수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