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김제 금구에 명품아파트 건설
서희스타힐스 김제 금구에 명품아파트 건설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1.0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금구면에 들어서는 666세대 대단지 아파트 남전주 IC 서희스타힐스가 내 집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저렴한 500만 원대 분양가와 전주의 다양한 개발 호재로 주목받고 있다.

 남전주 IC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1층 지상 28층의 6개동 총 666세대 규모로 대다수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한 4-bay 구조로 채광 효율성을 높여 주거 쾌적성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시세보다 저렴한 3.3㎡당 50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춰주고 발코니 확장 시공비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한, 단지 내 테니스장, 어린이집, 스크린 골프장, 잔디광장 등을 배치할 예정이어서 새로운 도심 인프라를 갖춘 명품 아파트 조건으로 충분하다는 분석과 함께, 주변 교육시설로는 금구 초·중학교와 전북 명문 고등학교인 상산고등학교가 근거리에 위치하는 등 우수한 교육환경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남전주 IC의 교통접근성도 주목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새만금~전주를 연계하는 55.09㎞ 새만금 고속도로 도로망 구축으로 전북권 주요 고속도로 연계성이 향상되며, 인근에 금구 도시개발 사업인 대율 저수지(면적70여만 평)개발과 코웰패션 김제 물류유통단지 조성으로 1,000여 명의 일자리 창출을 기대된다.

 남전주 IC 서희스타힐스는 추가 분담금이 없다는 내용의 확정분담금 확약서와 계약금 안심보장 확약서 발행으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입주 후 주택가격 하락’에 대한 불안감을 방지하고 시세보다 가격 하락 시 분양금액을 보장한다는 내용의 프리미엄 보장제도를 실시해 소비자의 불안감도 낮췄다.

 남전주 IC 서희 스타힐스는 내 집 마련을 위한 신규 조합원 가입은 전라북도에서 6개월 이상 거주자이며, 무주택 세대주이거나 전용면적기준 85㎡ 이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일 경우 가능하다.

 한편, 남전주 IC 서희 스타힐스 홍보관은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 3가 494-7번지로 이곳에서 견본주택을 볼 수 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