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로㈜, ㈜두물머리와 업무협약 체결
베스트로㈜, ㈜두물머리와 업무협약 체결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8.12.3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세대 보험 GA(독립법인대리점)로서 21년 전통의 베스트로㈜와 온라인 펀드자산관리 기업 ㈜두물머리가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두물머리는 온라인 펀드자산관리 서비스인 ‘불리오’를 통해 누적 3만 5천 건의 투자 가이드(모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 업체로 온라인 자산관리 업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고객을 보유한 핀테크 회사이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변액보험과 연금저축펀드에 대한 투자 포트폴리오 및 투자자문 서비스 제공에 대해 상호 협조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두물머리투자자문(대표이사 송락현)이 베스트로의 고객들과 자문 계약을 맺고 고객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흥규 베스트로 대표는 “고객들은 노후 대비 목적을 지닌 변액보험과 연금저축자산을 더욱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라며 “투자권유대행인들은 더욱 우수한 포트폴리오 설계를 통해 고객 자산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장기 투자 성공 가능성을 끌어올려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영록 두물머리 대표는 “이번 MOU가 GA와 핀테크 기업의 단순한 협업을 넘어 이 산업의 좋은 롤모델이 되기를 바라고, 그 결과물이 금융소비자 모두의 것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