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중소기업 우수제품 가이드북 발간
임실군 중소기업 우수제품 가이드북 발간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12.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이 민선7기에도 중소기업 홍보에 팔을 걷어 부쳤다.

군은 기업사랑 운동의 일환으로 ‘임실군 중소기업제품 안내책자’를 발간해 중소기업제품의 대대적인 생산품 홍보에 나섰다.

이번에 발간된 책자는 1천부로 A5규격 70여 페이지로 생활용품, 음식료품, 첨단산업제품, LED·광 관련 제품, 건설·건축, 금속·기계설비 제품 등의 다양한 생산 제품을 수록하고 있다.

군은 중소기업체의 업종별·제조업체별 현황과 지원시책 등을 함께 소개하고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어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내책자의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전국 관공서, 전국 고속버스 휴게소, 전북도내와 임실군 읍면사무소에 안내책자를 비치함은 물론 해당기업체와 유관기관 등에도 배부하여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심민 임실군수는 “관내 중소기업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낮은 인지도로 인해 매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판로지원을 위해 책자를 발간하게 됐다”며 “임실군과 각종 공공기관이 솔선수범해 관내 중소기업제품의 적극적인 수요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임실군은 관내 중소기업제품에 대한 공공구매를 촉진하고 중소기업,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기술개발제품 등 사회적 약자 기업에 대한 지원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방침이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