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홍 남원시의회 의장 2019년 신년사
윤지홍 남원시의회 의장 2019년 신년사
  • .
  • 승인 2018.12.2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남원 시민 여러분!

 우리 모두의 소망을 이루어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께서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고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축복의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해 힘차게 출범한 제8대 남원시의회에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성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에서도 각자의 분야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 오신 모든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의회는 지난 한해도 시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내실있는 의회 운영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과 소통하면서 시민의 권익을 충실히 대변하고 행정의 각종 현안사업에 대해서도 철저히 점검하는 등 지역발전과 시민 복지증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의원발의와 시정질문 및 5분 자유발언 등 의원들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하여 집행부의 현안사업에 대한 문제점 지적과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하였으며, 시민들의 다양한 민원과 지역의 각종 현안문제 해결에도 의회 의견을 분명하게 제시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2019년 새해에도 시민 한분 한분의 어려움을 귀담아 듣고 시민 여러분의 바람을 소중히 받들고, 시민의 곁에서 초지일관(初志一貫)의 자세로 주민의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하여 지역경제 살리기와 시민들의 생활안정 그리고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당부 드리며, 올 한해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남원시의회 의장 윤지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