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수 장수군수 2019년 신년사
장영수 장수군수 2019년 신년사
  • .
  • 승인 2018.12.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희망찬 己亥年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장수군수 장영수입니다.

 여러분 가정에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고 더욱 번성하시길 기원합니다.

 장수군의 지난 2018년은 민선 7기 공약사업 7개 분야 100개 사업을 선정해 군민에게 알리고 돈 버는 농업농촌 등 군정 7개 방침을 추진해 장수군이 도약할 수 있는 성장기반을 다지는 의미 있는 한해였습니다.

 군은 예산 3000억 원 시대 진입으로 농민 복지 서비스를 확대하고 군 청사 증축준공, 농어촌임대주택 준공, 장수읍 LPG배관망 구축 완료, 장수가야 유적지 및 복원, 전국 최초 장수 로컬 JOB센터 개소 등 주요 핵심사업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새 해에는 농·생명산업 융·복합벨트를 구축과 장수 백두대간 둘레길 명품화 탐방길 조성, SOC구축을 위한 예산이 최대 확보돼 개발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부정제(馬不停蹄), 달리는 말은 말굽을 멈추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2019년에도 장수군은 군과 전라북도 발전을 위해 마부정제의 자세로 멈추지 않고 정진해 미래의 도약을 착실히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돈 버는 농촌, 따뜻하고 건강한 복지·교육, 생동하는 장수가야 역사·문화, 신뢰받는 열린군정, 사람 중심 관광도시. 일자리 창출로 활기찬 도시, 골고루 잘 사는 지역개발을 통해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 장수’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장수군수 장영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