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에 이어지고 있는 온정들
무주군에 이어지고 있는 온정들
  • 무주=임재훈 기자
  • 승인 2018.12.2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주민복지’를 위한 무주군민들의 온정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24일 무주사랑일조회(회장 김기복)에서 150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무주군에 기탁해왔으며, 무주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오용식)에서 무주군 사랑나눔바자회 운영 수익금 2천5백2십4만6천980원을 각각 전달해 귀감이 되고 있다.

 무주군 안성농공단지 반딧불김치 임경택 회장은 김치 100박스(1박스/10kg, 490만 원 상당)를 기탁해왔다.

 반딧불김치 임경택 회장은 “지역에서 생산한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게 돼 마음이 흐뭇하다”라며 “지역농산물 이용과 지역사람 채용 등으로도 무주발전에 기여해나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라고 전했다.

 무주군사회복지협의회 오용식 회장은 “정말 많은 분들의 땀과 노력, 정성이 배어있는 성금을 전달하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사랑나눔바자회에 보내 주셨던 군민여러분의 성원과 관심,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면서 따뜻한 무주를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했다.

 무주사랑일조회 김기복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고통과 외로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싶은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라며 “ 함께 하는 이웃이 있어 살만하다는 생각들 하시면서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후 저소득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며 김치는 각 읍면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