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전통시장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김제전통시장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8.12.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가 김제 전통시장 상인회와 김제전통시장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단 주관으로 개최됐다.

 성탄과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상인들에게는 매출 신장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열린 행사에서는 전통시장 상인회 동아리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트로트 등의 다양한 공연과, 위생 및 청결 점포 시상식, 온누리상품권, 노래자랑 등의 이벤트 행사가 열려 참가자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위생 및 청결 점포 시상식은 국립농산물 품질 관리원에서 주최해 김제전통시장이 우수한 성적을 거둬 200만 원의 상금을 받았으며, 위생 및 청결 심사를 통해 두손왕족발, 동해건어물, 이가네 정육점이 우수한 진단을 받아 무선청소기, 전기압력밥솥 등의 상품을 받았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경품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상품을 증정했고, 김제전통시장 상인들로 구성된 상인동아리 성산난타는 흥겨운 공연으로 고객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했다.

 김제전통시장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단 관계자는 “김제전통시장이 김제를 대표하는 시장이니만큼 이러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이 자주 찾는 시장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