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눈사이로 설매를 타고 산타축제 고고씽
흰 눈사이로 설매를 타고 산타축제 고고씽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12.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흰 눈사이로 썰매를 타고…’산타가 생각나는 계절, 겨울이다.

동심으로 빠져들고 싶은 이 계절, 겨울에 임실군이 특별한 축제를 연다.

‘2018 임실산타축제’가 그것. 22일부터 24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산타축제에 도시민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아이들과 어디로 놀러갈까 고민 중이라면, 산타축제에 와서 산타도 만나보고, 아이들과 함께 멋진 동심의 세계를 즐겨보면 어떨까. 겨울왕국이 될 임실치즈테마파크로의 초대, 올 겨울 크리스마스엔 그것에서 산타를 만나보자.

 ■산타와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

 “올 겨울 크리스마스엔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산타를 만나세요”.

 임실군의 겨울철 대표축제인 ‘2018 임실산타축제’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 일원에서 개최된다.

  축제는 ‘18명의 산타를 찾아라’와 ‘산타경연대회! 내가산타야! 등 경연대회를 비롯하여 산타플래시몹 퍼레이드, 치즈컬링, 산타양말소원적기, 산타스탬프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이번 축제 기간에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 중 특별히 눈여겨볼 프로그램으로 치즈컬링과 산타스탬프투어다.

  치즈컬링은 동계올림픽을 통해 인기종목이 된 컬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변형한 경기로 1경기당 최대 5팀이 참여하여 등수에 따라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산타스탬프투어도 이번 축제에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축제장 동선을 따라 4곳에 마련된 스탬프를 찍어 완성하면 LED 산타팔찌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아이들에게 1천800여개 LED산타팔찌 선물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3일간 1천800개의 LED산타팔찌가 참여자에게 제공된다.

  축제를 기념하여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는 ‘나만의 1인피자 만들기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축제기간동안 총 1천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임실치즈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임실치즈테마파크 체험팀(063-643-2300)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타플래시몹 퍼레이드와 마술 및 버블공연, 음악공연, 35사단 군악대 협연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체험 등이 풍성하게 이뤄진다.

 ■풍성하고 알찬 프로그램 선사

  올해 산타축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토존 조성,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 및 먹거리 부스 확충 등을 통해 지난해보다 풍성하고 알찬 축제가 기대된다.

 지난 해 부족했던 부분을 대폭 보완,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을 보완,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심민 군수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임실산타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 드리겠다”며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기쁨을 가득담아 완성도 높은 축제를 만들어 가고 있으니, 올해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연인, 아이들과 함께 축제장에서 많이들 오셔서 즐겁고 멋진 겨울날의 추억을 듬뿍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