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관촌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임실 관촌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12.1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관촌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종관)가 개최한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가 관촌중학교 강당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심민 군수를 비롯해 신대용 임실군의회 의장 등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과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발표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풍물과 난타, 민요, 서예, 요가를 주민주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아낌없이 발휘해 행사장을 찾은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자리가 되었다.

이종관 위원장은 “발표회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주민 맞춤형프로그램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두천 관촌면장은 “주민들이 그동안 감추었던 끼를 발산하는 좋은 기회였고, 내년에도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공동체의식을 함양해 모두가 행복하고 더 발전하는 관촌면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관촌면 주민자치위원회 운영 프로그램은 2002년부터 시행해 현재 풍물, 난타, 민요, 요가, 서예로 5개 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다.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4년간 계속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더 알차게 운영될 예정이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관촌면사무소(063-640-4286)로 문의하면 된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