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천천면(면장 김진기)은 매달 첫째 주 화요일마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 및 방문 민원인에 대한 민원행정서비스 친절한 응대를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웃는 얼굴로 인사하며 민원용무 확인하기, 민원인을 기다리게 하며 불쾌감을 느끼는 행동을 하지 않기 등 방문 민원 응대 요령과 벨이 울리면 즉시 받고 밝은 목소리로 반갑게 인사하기 등 전화 응대 요령에 대해 집중 교육한다.
김종석 천천부면장은 “계속된 교육으로 직원들의 친절행정 실천 의지가 더욱 강화됐다”며 “민원인을 내 가족같이 여기며 친절도 향상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송민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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