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제3기 CVO 송년행사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제3기 CVO 송년행사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8.12.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제3기 CVO 원우회는 6일 오후 8시 전주 로니호텔 3층 대회의실에서 김병진 회장 등 원우 60여 명, 김택수 전북도민일보 회장, 김태중 비전창조아카데미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송년행사를 했다.   최광복 기자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제3기 CVO 원우회는 6일 오후 8시 전주 로니호텔 3층 대회의실에서 김병진 회장 등 원우 60여 명, 김택수 전북도민일보 회장, 김태중 비전창조아카데미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송년행사를 했다. 최광복 기자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제3기 CVO 원우회는 6일 오후 8시 전주 로니호텔 3층 대회의실에서 김병진 회장 등 원우 60여 명, 김택수 전북도민일보 회장, 김태중 비전창조아카데미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송년행사를 했다.

 임재권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송년행사는 한 해 원우회 활동을 소개하고 김병진 원우회장, 이용길 수석부회장 등 수고한 집행부에 대한 꽃다발을 전달한 후 원우들의 환담과 장기를 선보이는 단합행사를 가졌다.

 김병진 회장은 “비전창조아카데미의 훌륭한 강의와 함께 원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아카데미와 원우회 활동이 융합되면서 자신의 변화와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오피니언 리더로서의 활동이 돋보였다”면서 “앞으로 동창회 활동을 통해 더욱 우의를 다지고 지역 오피니언 리더로서 역할을 다하는 CVO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태중 원장은 “CVO과정은 단순한 CEO 교육이 아니라 비전을 창출해 나가는 CVO 교육과정이다”면서 “각 분야 최고의 강의를 청취한 리더들이 역량을 기르고 친교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마련돼 소기의 성과를 거뒀으나, 진정한 CVO 활동은 지금부터로 원우들의 친교와 우정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