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CBS소년소녀합창단 ‘제19회 정기연주회’ 개최
전북CBS소년소녀합창단 ‘제19회 정기연주회’ 개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12.0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CBS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오영숙)은 오는 15일 오후 4시 전북도청 대공연장에서 제1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전북CBS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2017년에 WTF무주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개막 공식행사에 이어 올해 전북대병원 행복콘서트, 제99회 전국체전 개막식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연주활동을 펼쳤다.

 해마다 다양한 주제로 성탄을 즈음해 정기연주회를 개최하는 전북CBS소년소녀합창단은 올해 ‘어메이징 그레이스(Amazing Grace)’란 주제로 무대를 마련한다.

 이를 통해 ‘우리에게 평화를 주소서(Dona nobis pacem)’, ‘자비로운 예수(Pie jesu)’ 등의 미사곡부터 ‘브라질 가요(Sambalele)’, ‘아프리카 민요(Siyahamba)’ 등 대륙의 전통음악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청중들과 함께 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소프라노 이미성, 바이얼니스트 이예림 등 전북지역이 배출한 연주자들이 게스트로 참여해 청중들에게 감동스런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열범 전북CBS 본부장은 “맑은 영혼들이 준비한 맑은 음악의 울림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평화와 마음의 평화를 동시에 누리는 귀한 연주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전북CBS소년소녀합창단은 이번 정기연주회를 마치고 2019년 1월 2일부터 11일까지 태국 치앙마이와 치앙라이 지역의 중·고등학교와 교회, 병원을 순회하는 등 태국 찬양 선교 활동을 갖는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