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쑤성 러우친젠(婁勤儉) 당서기, 한국 SK그룹 최태원 회장 회견
장쑤성 러우친젠(婁勤儉) 당서기, 한국 SK그룹 최태원 회장 회견
  • .
  • 승인 2018.11.3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6일 오후, 장쑤성당위원회 러우친젠 당서기가 난징에서 한국 SK그룹 최태원 회장을 회견하였다.

 러우친젠 서기는 최태원 회장이 올해 난징을 다시 방문한 것에 환영의 뜻을 표시하고 SK그룹이 장쑤 투자를 확대하기로 한 결정을 높이 평가하였다. 그는 시진핑(習近平) 주석이 제1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서 중국의 개혁개방을 확대하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발표하였다고 하면서 이는 쌍방의 협력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하였다. 또 현재 장쑤는 ‘일대일로’ 교차지점에서 국가의 요구에 따라 개혁을 심화하고 개방을 확대함으로써 질적 발전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고 하였다. 희망컨대 SK그룹도 기회를 놓치지 말고 관련 분야의 협력을 추진하기 바란다고 하면서 장쑤도 기업을 위해 최적의 환경을 마련할 것이라고 하였다. 또 SK그룹이 선진 기술과 경쟁력을 갖춘 제품, 그리고 높은 환경보호 의식으로 장쑤의 프로젝트를 고품질 협력 프로젝트로 건설해 나가기 바란다고 하였다.

 최태원 회장은 SK하이닉스에 대한 장쑤성과 우시시의 전폭적인 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5개 분야의 최신 협력 성과를 소개하였다. 한편 최선을 다해 프로젝트를 건설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며 장쑤의 질적 발전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하였다.

 장쑤성상임위원회 위원인 리샤오민(李小敏) 우시(無錫) 당서기도 동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