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교 전주교구 ‘그룹사운드 창세기’ 30주년 기념공연 성료
천주교 전주교구 ‘그룹사운드 창세기’ 30주년 기념공연 성료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8.11.2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주교 전주교구가 주최한 그룹사운드 ‘창세기 ’30주년 기념공연이 지난 24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전주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교구 관계자, 관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공연은 천주교 전주교구 김선태(사도 요한) 주교의 “하느님이 모든 일을 계획하고 계신다 믿고, 모든 일상 생활 속에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자. 시련과 고통 속에서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자. 주위의 아픔도 나의 아픔처럼 생각하자”는 내용의 영상 메시지로 시작됐다.

 1부에서는 ‘주님의 사랑, 사랑안에 살아가는∼’, ‘사랑한다 나를’, ‘주만 바라보리라’ 등의 노래와 ‘받아주소서(창세기 OB)’,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등의 노래 순으로 공연 열기가 달아올랐다.

 3부 공연은 ‘저의 행복 당신밖에 없습니다’, ‘그 사랑 주님께 감사하여라’ 등의 노래로 공연이 이어졌으며 ‘하느님의 사랑’이라는 노래로 공연의 엔딩을 장식했다.

 이날 공연은 ▲보컬, 김형진(스테파노), 유영찬(레미지오), 정천웅(이냐시오). 박서현(유스티나), 김서현(안나) ▲기타, 김대희(요한) ▲베이스, 유경준(프란치스코) ▲피아노, 이지연(아녜수), 이영현(루치아) ▲드럼, 유범수(베드로), 백준혁(에드몬드) 학생이 맡았다.

 현 멤버가 대부분 대학생으로 구성된 ‘창세기’는 학업과 공연 연습 등 힘든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찬양 노래를 통해 도내 곳곳에 하느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 리더를 맡고 있는 이지연(아녜수) 씨는 “이번 30주년 공연을 위해 힘써 주신 주교님, 신부님, 창세기 전 단원님, 현 멤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40주년, 50주년 공연이 이어질 수 있도록 후배 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1988년 창단된 ‘창세기’는 전주교구 청소년교육국 소속으로 생활성가 보급과 활성화를 위해 교구내의 전례 및 미사지원, 공연 등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밴드 그룹이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