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차 정기회의
장수 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차 정기회의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18.11.1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 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4일 번암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협의체위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8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사업인 주거 환경개선사업과 관련해 2세대 지원방안 및 대상자 선정, 일정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여성의용소방대 회원, 번암면사무소 직원, 마을 주민 등 30여명은 2세대를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 사업인 홈클리닝을 실시해 집안청소와 세탁, 화장실 청소, 찌든 때 제거 활동을 펼쳤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한 위원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많은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주신 덕분에 홈클리닝 사업이 잘 진행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동위원장인 배형근 면장은 “이번 사업에 참여 해주신 여러 위원님 및 의용소방대원, 주민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노력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