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쑤 긴급뉴스
장쑤 긴급뉴스
  • .
  • 승인 2018.11.1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쑤, 상하이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수입상품 구매상담회

 

 최근 장쑤성정부가 주최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수입상품 구매상담회’가 상하이 국가전시센터에서 개최되었다.

 현장에서 20개 기업이 협력 프로젝트 10개를 체결하였는바 해산물 수입, 원스톱 거래 서비스 플랫폼 건설, 국제수입 뷰티제품 크로스보더 서비스산업단지, 유아상품 구매 등이 포함되었다. 그중 해외창(海外倉)그룹이 체결한 금액은 35.2억 달러에 도달하였다. 행사에서 국제 뷰티제품 및 일용화학제품 구매연맹이 공식 설립되고 수입상품 종합서비스 플랫폼이 성공적으로 개통되었다.

 

 

 우시 하이테크산업단지, 112개 중점 프로젝트 체결

 

 최근에 개최된 우시(無錫)하이테크산업단지 가을 경제무역축제에서 112개 중점 프로젝트가 체결되었는바 투자 총액은 776억 위안에 도달하였다.

 112개 프로젝트 중 선진제조업은 50개, 현대서비스업은 17개, 과학기술 프로젝트는 45개에 달한다. 그중 제조업 프로젝트는 계약 금액의 약 70%를 차지하는데 직접회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신형 액정표시장치, 신에너지 및 신에너지 자동차 핵심 부품, 첨단지능장비 제조, 신소재 등 우시 하이테크산업단지의 지주산업과 미래 산업을 두루 아울렀다. 그밖에 SK하이닉스 첨단병원 등 비즈니스 민생프로젝트는 산업단지 서비스업의 단점을 보완하고 산업과 도시의 융합을 추진하였다.

 

 

 중?한 생활체육 교류행사, 장쑤서 개최

 

 5일 동안 개최된 2018년 중?한 생활체육 교류행사가 최근 장쑤에서 폐막되었는바 이로써 행사를 성공적으로 18회나 개최하게 되었다.

 11월 1일 점심, 한국 생활체육 교류단 일행 56명이 난징에 도착하여 2018년 중?한 생활체육 교류행사의 서막을 열었다. 중?한 양국 생활체육 동호인들은 난징, 단양, 단투(丹徒), 타이저우와 타이싱에서 차례로 배드민턴, 탁구, 볼링, 테니스와 농구 5개 종목의 시합을 벌였다.

 1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중?한 생활체육 교류행사는 중화전국체육총회와 대한체육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생활체육 동호인 교류행사로 세 번째로 장쑤를 찾았다. 올해 4월, 장쑤성 생활체육대표단이 한국을 방문하였고 이번에는 한국 생활체육대표단이 장쑤를 방문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