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병무청 고객만족 향상 CS 교육
전북지방병무청 고객만족 향상 CS 교육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11.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병무청(청장 곽유석)은 13일 청사 내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외부강사 초청, 고객만족 향상 C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전 직원의 고객중심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고 친절 서비스 실천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사람숲 컨설팅’ 대표 양지현 전문강사를 초청해 ‘친절 올리Go! 마음 다스리고GO!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교육에서는 병무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의 입장에서 직원이 가져야할 서비스정신과 태도에 대해, 여러가지 유형과 사례를 들어 실생활에서 쉽게 인지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현장맞춤형 강의로 진행되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을 대하는 태도와 서비스 정신을 다시 재정비할 수 있는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곽유석 전북지방병무청장은 “앞으로도 주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전 직원의 민원응대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