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제75호’ 오픈
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제75호’ 오픈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8.11.0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6일 전주시 중노송동에 위치한 낙수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75호’ 오픈식을 가졌다.

 이날 오픈식에는 전북은행 이정영 부행장, 송형섭 전주시청지점장, 노시형 사회공헌부장, 전주시의회 최용철 의원, 최규종 노송동장, 낙수지역아동센터 유은진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전북은행은 지난달 4일 전주풍남초등학교에서 열린 ‘제8회 천년전주 천년사랑 축제’에서 공부방 지원을 약속한 바 있으며, 공부하기에 다소 불편한 책상과 어두운 조명 등 내부환경 개선이 필요한 낙수지역아동센터가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에 전북은행에서는 아동들에게 적합한 책상과 의자를 지원하고, 책장, 사물함, LED전등 등을 교체, 아동들이 밝고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껏 공부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공부방을 조성했다.

 특히 전북은행 전주시청지점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나눔을 실천하고,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아동들의 희망멘토가 되어주기로 약속했다.

 전북은행 이정영 부행장은 “아동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을 위한 교육·문화 사업을 통해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