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새만금 세계잼버리 도민 서포터즈 모집
2023 새만금 세계잼버리 도민 서포터즈 모집
  • 설정욱 기자
  • 승인 2018.10.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새만금 세계잼버리 범도민지원위원회(이사장 김동수)는 잼버리 성공개최 지원을 위한 참여 열기 확산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도민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023 세계잼버리 서포터즈는 도내 청소년, 대학생, 일반인 등 도민 누구나 가능하며, SNS 등으로 잼버리의 다양한 소식을 전파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대국민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붐 조성으로 개최열기 확산 및 잼버리 참여촉진의 징검다리 역할을 도모하는 홍보대사를 맡게 된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사)범도민지원위 주관 각종 행사에 우선 초청되며,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정보제공과 활동 우수자 시상, 서포터즈 활동복 지급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신청은 전북도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mslee678@korea.kr)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활동내용이나 신청방법 등은 사)범도민지원위 사무국(453-8601) 또는 전북도청 세계잼버리추진단(280-3618)에 문의하면 된다.

김동수 이사장(군산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에 모집하는 잼버리 서포터즈는 어린이, 청소년, 일반인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도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될 수 있는 기폭제”라며 “잼버리 성공개최 지원을 위한 도민의 열정을 국내는 물론 세계인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설정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