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무주군 적상면민의 날 성료
제28회 무주군 적상면민의 날 성료
  • 임재훈 기자
  • 승인 2018.10.2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8회 무주군 적상면민의 날 행사가 25일 적상면 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됐다.

 적상면이 주최하고 적상면발전협의회가 주관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는 주민 등 1천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오전 10시 시작된 전통무용과 풍물패 공연부터 기념식과 각설이공연, 면민노래자랑, 초대가수 공연까지 함께 즐겼다.

 기념식에서는 이세진 씨(43세, 내창마을)와 고귀식 씨(66세, 마산마을), 이회순 씨(70세, 하유마을)가 군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군수표창을, 함옥남 씨(98세, 하조마을)와 배유택 씨(96세, 중가마을)가 장수기원 면장 표창을 받았다.

 적상면 이상형 면장은 “이 자리는 면민 여러분의 노고를 달래고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자리인 만큼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오늘을 계기로 결속력이 더해져서 모두가 부러워하는 적상면으로 거듭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서로를 다독이는 마음들이 적상면을 우리 군 대표 역사문화, 산악관광지역으로 발돋움시키는 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무주를 무주답게 만드는데 적상이 선두에 있어줄 것을 믿는다”라고 밝혔다.

 한편, 상설행사장에는 쑥뜸과 귀반사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건강체험 부스와 사진, 서예체험부스, 농 · 특산물 홍보부스, 어르신 이발서비스 부스, 차와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공간 등이 마련돼 행사를 풍성하게 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