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3회 사회복지사 힐링데이’ 개최
전북은행 ‘제3회 사회복지사 힐링데이’ 개최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8.10.18 17: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오는 24일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북사회복지사협회와 함께 ‘Always Together! 제3회 사회복지사 힐링데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회복지사 힐링데이‘는 도내 사회적 소외계층의 행복한 삶을 구현하기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이 과중한 업무 속에서도 잠시나마 쉼을 통해 에너지를 재충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Always Together!’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임용택 전북은행장, 김승수 전주시장과 함께하는 공감토크쇼, 코미디언 홍윤화, 김민기의 힐링특강과 힐링이벤트를 통해 사회복지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달할 계획이다.

 참여 대상은 도내 사회복지사 및 사회복지관련 종사자, 행사에 관심 있는 도민 누구나 가능하고, 신청은 전북사회복지사협회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250-7154), 전북사회복지사협회(252-3994)로 문의하면 된다.

 전북은행 노시형 사회공헌부장은 “힐링(HEALING)의 알파벳 ‘A’를 주제로 전북은행이 사회복지사들과 ‘항상(Always)’ 함께 하고자 하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도민 2018-10-20 10:30:43
지점장 시재금 개인돈처럼 사용‥도덕적 해이 절정
‥예전 직원ㆍ청경 횡령사건의 예‥ 보도‥
도둑질해간돈 다 갚아 형사고발등 특별한 조치는 안해 ‥ 이게 답변할 소리인가??? 무식한 거야? 아님 뻔뻔함에 어이상실‥3류 은행수준행태‥ 참 따뜻한 은행이여‥

그리고
전세금 대출금리 전은행중 최고높아‥

금감원은 횡령ㆍ대출금리등에 대해 특감해라‥
아울러 만연한 도덕적 해이 유발한 승진ㆍ인사ㆍ결탁 등 토착비리도 조사하라‥

횡령발생하면 앞으론 즉시 형사고발해라‥
지방향토은행 의 3류 클라스 지린다‥
끼리끼리 다 해먹다 보니 조치를 취할 수 없지‥
경영진이나 노조나 두달동안이나 방치했다니‥

못사는 지역에서 탐관오리노릇하며
최고비싼이자로 3류 임직원 초호화잔치중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