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모현오투그란데’ 견본주택 오픈
제일건설 ‘모현오투그란데’ 견본주택 오픈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10.1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권에서 가장 인기 높은 아파트 브랜드로서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을 갖춘 ‘모현 오투그란데’가 19일 익산 인화동에서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사진은 모현 오투란데 항공 투시도 익산=김현주 기자
전북권에서 가장 인기 높은 아파트 브랜드로서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을 갖춘 ‘모현 오투그란데’가 19일 익산 인화동에서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사진은 모현 오투란데 항공 투시도 익산=김현주 기자

익산 최고 입지의 랜드마크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분양이 임박했다. 전북권에서 가장 인기 높은 아파트 브랜드로서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을 갖춘 만큼 이 단지의 분양 일정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19일 견본주택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오는24일 특별공급 접수를 실시하며 25일에는 1순위 청약을 접수 받는다. 당첨자는 11월 1일 발표되며 12월부터 14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익산 지역 부동산 전문가들은 ‘모현 오투그란데’가 익산 분양시장의 새 역사를 쓸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모현동의 한 공인중개사는 “어양3차 오투그란데를 비롯해 배산 제일 오투그란데 등 앞서 익산에 공급된 오투그란데 아파트들이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익산의 주택 수요 사이에서 이번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분양 소식은 일찌감치 관심을 모아왔다”며 “이제껏 익산에 공급된 단지와 비교해 입지적으로나 상품적으로나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아파트인 만큼 청약과 계약에서도 큰 성공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 주택 노후도 심각한 익산의 최중심 입지 갖춘 새 아파트로서 인기몰이

 익산은 입주 10년 이상의 노후 아파트가 전체 공급량의 86%에 달하며, 새 아파트와 노후 단지의 가격도 3.3㎡당 수백만원씩 차이를 보이고 있을 만큼 신규 주택이 부족한 곳이어서 모현동의 새 아파트인 이번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에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 단지가 들어서는 모현동은 23번, 27번 국도를 비롯해 KTX익산역 등 우수한 교통망은 물론 농협하나로마트, 모현동주민센터 등의 기반 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곳으로서 익산에서도 가장 주거선호도가 높다. 배산택지6호공원, 모현공원, 배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과 이리모현초, 영만초, 이리남중, 단지인근 익산시립모현도서관 위치 등 뛰어난 학군도 자랑거리다.
 

 # 주부수요를 배려한 설계와 에너지 절감 시스템 등 완성도 높은 상품성까지 갖춰

 익산 최중심 입지와 최고의 브랜드파워 못지 않은 뛰어난 상품설계도 갖추고 있다. 우선 전북 최초 히든 주방을 비롯해 아이의 안전한 스쿨버스 승·하차를 돕고 엄마들이 보다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맘·키즈 스테이션 등 주부를 위한 설계 아이디어가 눈에 띈다.

 이 외에도 필터 교체형 첨단 환기시스템이 도입되고, 넉넉한 수납공간, 고급욕실 등도 적용될 예정이며, 모든 가구와 공용부에 LED조명을 설치하고 태양관 모듈로 에너지 절감 효과를 극대화했다.

 익산시 모현동 731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지하 2층∼지상 22층, 5개동 총 33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세대 구성으로는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및 희소성을 갖춘 전용 118㎡으로 구성된다.

 한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모델하우스는 익산시 평동로 632(인화동 1가 134-3번지)에 위치한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