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중소기업과 함께하는 맞춤형 구매상담회
K­water·중소기업과 함께하는 맞춤형 구매상담회
  • 정재근 기자
  • 승인 2018.10.1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금·영·섬권역부문(이사 박병돈)은 17일 물 산업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및 홍보지원을 위해 금·영·섬 권역부문에서 ‘지자체-K-water-중소기업이 함께하는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K-water의 물산업 중소기업 수출협력 및 기술개발 우수제품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1:1 맞춤형 구매상담회에서는 우수 중소기업들이 자사 제품에 대한 우수성과 차별성 등에 대해 열띤 홍보를 실시해 행사장이 한껏 달아올랐다.

 지난 3월에 첫발을 뗀 금·영·섬권역부문 구매상담회에는 K-water 설계담당자들이 참여 중소기업의 큰 호응을 얻어낸 바가 있다. 이번 하반기에 실시한 구매상담회에는 총 5개 지자체(남원시, 정읍시, 고창군, 완주군, 임실군) 수도시설 담당자가 참가해 지역 거버넌스까지 구축한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었다.

 구매 상담회에 참여했던 기업 관계자 대부분은 “평소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 판로 외에도 다양한 판매 루트를 접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K-water뿐만 아니라 지자체에도 실력과 성능이 검증된 업체로 입소문이 나길 기대한다”며 K-water 금·영·섬권역부문 구매상담회 행사에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박병돈 K-water 금·영·섬권역부문 이사는 “앞으로 구매상담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지원으로 우수 중소기업의 매출증대, 일자리 창출을 도와, 사회적 가치창출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