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김제시,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8.10.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11일과 12일 이틀간에 걸쳐 시청 2층 상황실에서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 7기가 본격 시작되는 내년도 시정운영방향을 수립하는데 있어 대내외적 여건 변화를 진단하고 이에 대한 전략적 대응을 통한 시정 발전을 꾀하고자 공모 및 국가 예산 사업, 공약사업 등 2019년도 주요사업들에 대해 수정단계부터 부서 간 긴밀한 소통으로 추진계획을 점검하고자 실시된 것이다.

 안전개발국을 시작으로 열린 보고회는 부서장과 담당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소장의 총괄보고에 이어 해당부서장의 각 사업에 대한 세부실천계획 보고와 쟁점 사안에 대한 활발한 토의로 진행됐다.

 박준배 시장은 “민선 7기 출범 후 지금까지 전 직원들이 창의적 마인드로 열심히 일해줘서 국가예산확보, 투자유치, 평가수상 등 많은 성과를 냈다”고 말하고, “특히, 제20회 지평선축제가 그 어느 해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 청원이 밤낮 없이 맡은 바 소임을 완수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박 시장은 “2019년도는 민선 7기 시민들께 약속한 경제도약 정의로운 김제 실현을 위한 가늠자가 되는 매우 중요한 시기이므로 현안 과제 등 주요사업들에 대한 세부실천계획을 내실있게 보완 추진해 나가고 시민의 행복과 경제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