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배 김제시장 민선 7기 공약·미래비전 선포
박준배 김제시장 민선 7기 공약·미래비전 선포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8.10.1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배 김제시장이 민선 7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제시 공약사업과 미래비전을 선포했다.

 이날 박준배 김제시장은 정의와 경제도약이라는 기치를 걸고 시민과 함께 출범한 후 스마트팜 혁신밸리 조성 등 18개 공모사업 선정으로 827억 원의 국도비 확보, 장애인평생학습센터 신축 등 4개 사업에 대한 특별교부세 15억 원 확보, 대승정밀 등 3개 기업과의 575억 원의 투자협약 체결, 정부혁신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등 지금까지의 짧은 기간에 많은 성과를 이뤘다고 취임 100일의 소회를 밝혔다.

 또한, 취임 100일을 맞아 공약과 미래비전 선포식을 통해 그간 성과에 대해 성원해준 시민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약속한 7대분야 84개의 공약사업(104개 세부사업)을 설명하는 등 김제 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공약사업 이행을 위한 각오를 다짐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 주신 시민들께 먼저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출범 후 지금까지의 짧은 시간이 나에게 있어서는 시민 행복을 위한 도전, 그리고 변화와 혁신의 나날이었다”고 밝혔다.

 앞으로의 시정운영에 대해 박 시장은 “민선 7기 시정을 운영에 있어 나의 철학인 청렴달사(淸廉達事)를 매순간 잊지 않고 유시유종(有始有終)의 마음으로 정의롭게, 한결같이, 시민곁에서 84개의 공약사업을 차질없이 이행해 정의로 경제도약하는 김제 시민의 시대를 활짝 열겠다”고 밝히며 시민들의 변함없는 성원을 당부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