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대통령 번개맨과 또봇 진안 찾다
어린이 대통령 번개맨과 또봇 진안 찾다
  • 김성봉 기자
  • 승인 2018.10.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진안홍삼축제 기간 동안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번개맨과 변신자동차 또봇이 마이산을 찾아온다.

 진안군은 올해 홍삼축제를 홍삼과 건강에 관심 있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미래 진안홍삼의 주역이자 소비자인 아이들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축제 첫날인 18일 11시 10분, 오후 1시 30분 2차례 인기아동 뮤지컬 ‘번개맨의 안전교육 점핑’이 진행된다. 꿈의 요정과 함께하는 치카치카 노래, 번개맨과 아빠가 함께하는 화재진압, 암흑대왕의 또순이 유괴 등 3가지 유익한 콘셉트로 어린이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교육형 아동 뮤지컬이 1, 2부로 실시된다.

 19일에는 11시, 오후 1시, 3시 3차례 변신자동차 또봇의 라이브쇼와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만화에서만 만났던 또봇의 공연도 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에어바운스 홍삼놀이터와 대형 에어바운스에 홍삼액을 넣어 홍삼버블이 나와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홍삼버블탕이 준비됐다. 에어볼로 가득찬 연못에서 홍삼캔디와 금거북이까지 찾을 수 있는 ‘홍삼연못 금거북이를 찾아라’, 홍삼캔디와 젤리를 자석낚시를 이용해 낚아 올리는‘홍삼 낚시체험’까지 다양한 상설프로그램이 추가돼 축제기간을 꽉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따사로운 가을 햇볕 아래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홍삼 책방과 연구원의 꿈을 키워 볼 수 있는 홍삼연구소 직업체험까지 놀면서 배우는 유익한 공간도 마련됐다.

 신나게 즐기고 난 뒤에는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홍삼김밥, 홍삼와플, 홍삼호떡 등 홍삼이 들어간 다양하고 건강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